ESG경영 이란?

ESG경영 전략

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우리의 전략

  • 품질경영

    최상의 경쟁력, 기술력과
    품질 개선을 통한 고객만족 실현

  • 환경안전(SHE)경영

    안전(Safety).보건(Health).
    환경(Environment) 경영을 365일 실천

  • 윤리경영

    인성과 기본을 중시하며
    변화를 요구하는 시대에 맞는 기업 문화 장착 ​

품질경영

에이에스텍은 고객 감동 실현을 위해,
고객 요구사항에 부합하는 품질 경영시스템을 구축 실행하고, 지속적으로 개선한다.​

  • 01

    기초 품질을 철저히 준수하여 최고 품질의 제품을 생산한다​.

  • 02

    지속적 품질 개선을 통해 전사적인 품질 경영을 실천한다​.

  • 03

    전직원의 품질 역량 강화로 품질 경영체제를 정착한다.​

  • 04

    품질보증 활동을 통해 고객 감동을 실천한다.​

품질 시스템
  • 측정 시스템 분석

  • 교육 훈련및 자격인증

  • 환경 모니터링

  • 공정 이상 발생 처리 및 비상사태

  • 설비 관리

  • 문서 및 표준관리 process

품질 보증 방안
  • MES Data 전산화

  • 코팅 기술 지속적 개발

  • Eng'r의 전문화

  • 품질 관리 고도화

  • 정밀가공 기술 전문화

환경 안전경영

환경에 대한 의식 전환을 통하여 환경경영체제를 구축, 환경 개선 활동에
최선을 다하여 Global 친환경 역량을 키워 가며, 시스템 구축 실행하고, 지속적으로 개선한다.

  • 01

    자원 및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활용한다.​

  • 02

    지속적 업무 개선 및 교육을 통한 안전 사업장을 유지한다.​​

  • 03

    작업 표준을 준수하는 안전한 사업장이다.

  • 04

    오염품질 배출 최소화 한다.

  • 05

    환경 법규를 준수한다.​

윤리경영

에이에스텍 임직원은 지속적인 회사경영 및 기업활동에 있어 윤리를 최우선 가치로 생각하며, 모든 업무 활동의 기준으로 생각하여, 투명하고 깨끗한 기업문화를 만들어 공정한 거래 질서와 사회적 책임을 완수하겠습니다.​​

  • 01 정직과 신뢰를 유지하고 법과 윤리를 준수한다.​
  • 02 고객중심으로 생각하고 고객 이익을 실천하여 고객의 신뢰를 확보한다.​
  • 03 인격과 창의성을 존중하고 건전한 조직문화를 유지한다.​
  • 04 임직원의 삶의 질의 향상을 위해 노력하여 상호 협력하는 공동체적 관계 구축한다.​
  • 05 사회공헌, 친환경 경영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한다.
신고대상 윤리위반행위 / 부정,비위행위 / 직원남용 행위 / 불공정거래행위 등

불공정한 업무처리, 직위를 이용한 부당한 요구 및 비리사실 등에 대한 제보를 받으며 3자 비공개 방식으로 운영됩니다. 사실에 근거하지 않는 비방, 개인 사생활과 관련된 사항, 에이에스텍과 계약관계가 없는 공사대금 및 임금체불 등은 신고접수 대상이 아닙니다. 신고 후 처리결과는 통보하지 않습니다.

일반적인 업무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기타 내용을 참조하시거나 해당 부서에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신고자의 보호 보상제도

신고자의 비밀은 절대적으로 보호되며, 신고자에 대한 불이익을 금지합니다.